티스토리 뷰


스프린트에 출시한 교세라의 에코 폰입니다. 일단 디자인에서 뭔가 차별화가 느껴지는 듯 합니다. 다만, 디자인에 비해 기술적인 이슈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이것은 안드로이드 운영 체제에 대한 세팅 노하우가 아직 부족해서라고 판단되며 이들은 이런 부조화를 개선하기 위해 8얼 1일 진저 브레드로 업그레이드를 준비했다고 합니다. 

웹브라우저, 갤러리, 스프린트 탐색기, 지도 등에 대한 기능을 대거 업그레이드 했으나 아직도 말이 좀 많은 것 같습니다. 

전 기능적인 면을 떠나서 슬라이드 또는 가로형 폴더 스타일의 디자인이 유독 눈에 띄었습니다. 듀얼 디스플레이를 채용해 화면의 시야각을 넓게 확보했고 각 영역 구분을 통해 좀 더 확대된 화면과 컴펙트한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 좋은 점수를 두고 싶네요. 

다만, 역시 소프트웨어 세팅 문제로 최근 모토로라 아틀릭스, LG 옵티머스, 삼성 갤럭시, 팬택 베가 등이 여러 말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결국 이런 문제를 장기적으로 어떻게 해결 할 것인가가 안드로이드 진영의 숙제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해당 정보는 아이엠데이 앱스 "http://apps.iamday.net/apps/talk/351/view.iamday?con=iphone" 에서 더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