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폰이 좋은 여러 이유들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맘에 드는 한가지는 상당히 밸런스가 잘 잡힌 번들 이어폰입니다. 타 회사들은 이런 이어폰을 OEM 방식등으로 납품하고는 끝내는 경우가 많지만 애플의 경우 납품과정에도 꽤 많은 요구를 통해 튜닝을 거처 훌륭한 제품을 만들어 냅니다. 

여기에 이어버드라는 좋은 이름까지 붙여줘 같은 번들이지만 타 회사 제품들에 비해서 더 좋은 반응을 얻는 것 같습니다. ^^

오늘은 이 이어폰에 대한 몇가지 팁을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1. 이어폰에 달린 음량 조절 버튼의 가운데를 클릭하면 음성인식이 된다.
제꺼는 저러게 없었던 것 같은데 최근 나온 제품은 저런 모양을 하고 있더군요. 가운데를 클릭하면 음성 인식 장치가 동작해 음성 인식을 통해 어느정도 기본으로 제공되는 어플리케이션은 실행 가능하다고 합니다. (전 없어서 한번도 해보질 못햇습니다.)

아.. 그리고 음성 인식후 음량 조절 버튼 뒷부분에 숨겨진 마이크를 입에 대고 말하면 된다고하니 이점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이어폰으로 멈춤/ 재생하기
마찬가지로 이어폰에 달린 음량 조절 버튼의 가운데를 한번 누르면 음악의 재생과 중지를 실행 할 수 있습니다. 


3. 이이폰으로 음악 재생중 다음곡 듣기
제 이어버드에 비해서 정말 많은 기능들이 추가가 되었네요. 차후에 기회되면 한번 사야 겠는데요. 암튼 이어폰에 달린 음량조절 버튼의 가운데를 두번 연속으로 누르면 다음곡이 재생됩니다. 


4. 음악 빨리 감기
음악을 빠르게 감기로 탐색하려면 이어폰의 음량버튼 가운데를 두번 연속으로 누르되 두번째 누를때 2초 이상 눌러주면 빠르게 감기가 실행된다고 합니다. 


5. 음악 전곡 재생
전곡 재생을 원할 경우는 마찬가지로 이어폰 음량버튼 가운데를 세번 연속으로 누르면 자동으로 전곡 재생이 됩니다. 


6. 음악 되감기
빨리 감기가 있으면 되감기도 있어야 겠지요. 이어폰의 음량버튼 가운데를 세번으로 연속으로 누르되 세번째 누를때 2초 이상 눌러주면 음악이 되감기 된다고하니 이어버드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참고해서 좋은 뮤직 라이프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