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탄산 음료도 퓨전 시대!!
젤리와 탄산이 만났다. 흔들흔들 환타 쉐이커 체험~~

환타 쉐이커 리뷰에 당첨 되었습니다. 그런데 이런 또 늦고 말았네요.  26일이 전 월요일인줄 알았지 뭡니까. 미리 초안은 작성하고도 오늘까지라 생각해서 이제 올릴려고 보니.. 하루가 지났지 뭡니까. (참 답답한 어설프군 입니다. ㅠ.ㅠ)

암튼 늦었지만 그래도 더 건실한 리뷰로 늦은 미안함을 전달해 보려합니다.

처음 환타를 받고는 놀랐습니다. 왜냐구요? 전 10개정도 팩으로 하나 보내줄줄 알았는데 이런 근 30개드리 비닐 포장으로 전달되었지 뭡니까.

워낙 탄산을 좋아하는지라 많이 기뻤습니다. 제가 리뷰를 위해 마시려고 7개정도 빼고는 회사 분들과 사이 좋게 나누어 먹었습니다. 다들 입에 음료 도둑이 붙었는지 일주일도 안되 30개가 다 바닥나더군요.



우선 보시면 아시겠지만 디자인이 꽤 아기자기 합니다. 아마도 대상이 나이 많은 어른들이 아닌 10~20대정도의 타깃을 잡고 있어서 그런게 아닐까 싶더군요.

특히 요즘 들리는 말로는 10대 이하 초등학교 어린이들이 그렇게 이 음료를 좋아한다고 합니다. 젤리와 탄산이 썩여 있어 독특한 맛과 느낌을 감성적으로 전달하고 있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전 이게 뭐야 그냥 음료 아니야 하면서 캔을 하나 집어들고 따서 입에 올렸는데 이런 음료가 나오지 않았습니다. ㅡㅡ;;

대략 난감해서 이거 왜이래 하면서 몇번 쌀짝 한들었는대도 나오지 않았습니다. 주변에 계신 분들이 하는 왈 "이봐 YB대리 그거 열라 흔들어서 따야해, 안그럼 나오지 않아 안에 젤리 같은게 있어" 하지 뭡니까.

된장 진작 좀 알려주지 했습니다. 어쩄든 열린 뚜껑을 닫을 수 없어 열라 때려 대면서 겨우 겨우 덜어 컵에 받아 먹었습니다. ㅡㅡ;; 속으로 날 고생시켜 욕했는데 먹어보니 꽤 색다른 맛이었습니다.



다만, 시원하게 한 다음 먹으라는 문구처럼 미지근한 상태에서 시음하니 아무래도 고유의 탄산과 상큼한 젤리맛이 다소 반감 되는 느낌이었습니다.

여러분도 드실때 꼭 참고하세요. ㅎㅎ
퐌타 쉐이크는 꼭 흔들어 드셔야 하며, 시원하게 드셔야 한답니다. ㅎㅎ

우선 리뷰 당첨 포스팅을 마쳤습니다. 너무 간단하다 서운해 마시고 바로 이어질 다음 퐌타 리뷰를 기대해 주세요. 직장인 버전의 쉐이킹 동작이 들어있습니다. ㅎ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댓글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gemoni.tistory.com BlogIcon 바람노래 저도 이거 공짜로는 한번 먹어 봤습니다.
    그냥저냥한 맛이더군요.ㅋ
    2009.04.30 11:25 신고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ystemplug.com BlogIcon 어설프군 YB 어설프군 YB 바람노래님 안녕하세요.
    잘지내고 계시죠? 요즘 너무 바쁘다고 주변에 계신분들께 인사도 못드리고 있네요. ㅎㅎ

    이번주에 결혼하게되서 그런거니 많은 이해 부탁드립니다. ㅎㅎ

    환타 쉐이크에 대한 평가는 사람마다 다르더군요.
    저 같은 경우에는 그런대로 괜찮던데요. ㅎ
    2009.05.11 10:40 신고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