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런 어플을 굳이 돈받고 팔아야 할까 싶을정도로 단순하고 디자인도 허접함을 들어내는 게임입니다. 그러나 게임은 나름 긴장감이 감돌지만 끊임 없이 공간을 이동해야 한다는 부담감 왜에는 유로로 이용하기 민망한 게임이지 않을까 싶네요. 

그냥 틈틈이 재미로 즐기는 게임 정도로 생각하면 어떨까 생각되며, 이런 류의 게임도 있다는 정도 이번 리뷰를 이해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1. 시작부터 단순함에 승부를 거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별다른 로딩 이미지도 필요하지 않았고 디자인도 허접해 이건 뭐야 라는 생각이 강했던 것 같습니다. 



딱 이 이미지 하나만 나옵니다. ㅡㅡ;; 
개인 개발자가 만든 것 같은데 너무 날로 먹을려고 하는 것은 아닐까 ㅡㅡ^



2. 메뉴는 심플해서 좋습니다. 
스타트와 세팅밖에 없고 그것도 간단한 음악 온오프 기능정도만 있어서 완전 생 초보자라도 손 쉽게 할 수 있다는 최대 장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와~~~~~

 
세팅을 누르면 아래 이미지 처럼 나오는데 세팅 메뉴까지 있어서 뭐 대단한 기능이 있는 줄 알았는데 생각 했던 것 보다 더 큰 실망을 줍니다. ㅠㅠ 무음 기능이 하드웨어 자체에 있으니 그냥 기능을 빼서 간단하게 스타트만 넣는게 더 좋지 않았을까 싶네용!
 


3. 초 간단 게임 방법은 이렇게 하시면 됩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그냥 무작정 아래로 아래로.. 끝없이 아래로 공을 떨어뜨리기만 하면됩니다. 중간에 점 같은 속도를 늦춰주는 아이템이 나오면 그것만 공으로 받아 먹으면 끝~~~ 입니다.

 
 
 


게임이 일정 레벨을 클리어 할대마다 배경 색이 변합니다. 그렇다고 별다른 효과장치나 긴장감 조성을 위한 아이템은 없어서 그냥 하던대로 계속 아래로 내려가기만 하면 됩니다. 

 


떨어지는 공 중간에 점이 보이면 그것은 캐치해야 합니다. 그래야 점수가 올라가요~~
 


 
4. 게임 완료까지도 단순하게
이 게임은 끝까지 아주 쿨한 게임입니다. 설정도 필요 없고 네트워크 연동도 필요 없고 그냥 하던데로 쭉 하기만 하면 됩니다.  완료 화면에는 게임 재시작 기능과 메뉴 기능이 있는데 해보시면 알 내용이 설명은 안하겠습니다. 

 
여기까지 블록다운 게임을 맛보기로 진행해 봤습니다. 앱View에서 진행한다면 욕얻어먹을 요소가 아주아주 많을 것 같은데요. 앞으로 그런 내용을 집중해서 살펴보기로 하고 여기에서는 가볍게 이정도로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 > Games
  • Block Down
  • 장    르 : Games
  • 가    격 : 무료
  • 판매사 : Breezeonhol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