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CES 2011 삼성 9 Serise로 반격나섰으나?

우리 펙트군이 요즘 놋북에 관심이 많은 것 같습니다. ㅎㅎ;; 하드웨어에 대해선 자주 올리지 않는 친구인데 삼성 노트북을 올렸네요. 매셔블에 올라온 삼성 노트북 관련글입니다. ㅎㅎ

---------------------------------------------------------------------------------



맥북 Air 보다 슬림하고 매력적인 삼성 9 Series
당신은 초슬림 MacBook Air를 사기위해 달려가기 전에, 화요일 부터 상점 선반에 우아한 자태로 있을 삼성 9 Series laptop을 살펴 볼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은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 2011에서 정신 없이 이어진 첫 제품 공개의 한 복판에서 간단히 언급된 삼성 9 Series를 기억 할지도 모릅니다. 그것이 우리를 흥분시키냐구요? 네, 사람들은 싸구려라고 말하지만, 이제 삼성은 MacMook Air보다 가볍고, 얇고, 더 최신의 프로세서를 장착한 13.3인치 laptop을 제공합니다.

-> 전 왜? 비웃음이들리는지 ㅡㅡ;;

물론, 소형화 되고 빠른 속도에 그것의 가격도 특별합니다. 가장 저렴한 삼성 9 Series의 사양을 보면 Intel 1.4 GHz Core i5-2537M processor (vs. MacBook Air : 1.86 GHz Core 2 Duo), 4 GB 의 RAM, 128 GB SSD 입니다. 이것을 가장 비싼 MacBook Air보다 50$ 더 비싼 1,649$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 최신 제품임에도 대략 5만원 정도 밖에 안비싸다는 점을 내세우네요. 이건 다분히 삼성을 노롤적으로 찬양하는 글이잖아욧 ㅡㅡ;; 저 같으면 저정도 스펙의 놋북을 얇다는 이유로 160만원씩이나 주고 사지 않는다구횻 ㅠㅠ


찬양후 이에 대한 당위성을 언급 이건 아니잖훼~~~~
Mac와 유사한 제품들은 Windows laptop보다 비싼 것이 보통입니다. 삼성이 더 좋은 품질에 관심을 가지고, 얇은 장소에 부품들을 넣는 거와 같은 불가능 한 것처럼 보이는 일에 투자를 했다는 것을 생각해 보세요. 이러한 것들이 가격을 높이게 됩니다.

-> 맥북은 보통 윈도우 OS가 탑재 된 PC나 놋북 보다 1~20% 더 비싼데 이는 맥북이 그만큼 많은 부분에서 경쟁 제품보다 원가가 높아지는 일(두깨, 최신 기술)을 하기 때문인데 삼성은 이런 일(두깨와 최신 부품 사용)을 하고도 가격이 싸다는 점 이야기 중입니다.

-> 매셔블 이넘들윗~~ 뒈져불하려는 건가욧.. 이건 정말 아뉘잖훼~~~~

삼성은 또한 Core i3-380UM processor, 2 GB 의 RAM 과 64 GB SSD이 채용 된 다른 9 Series 계열의 11.1인치의 초슬림 laptop을 다음달(4월)에 출시 한다는 것을 발표했습니다.

삼성은 가격을 발표하지 않았지만 Dynamism에 따르면 아마도 1,150$ 정도가 될 것이라고 합니다.

무엇을 여러분 손에 들고 싶나요? "나는 그것을 가졌고 그것은 대단합니다"라고 Mashable의 최고 편집자인 Ben Parr가 말했습니다. 미학을 넘어 실용적인 문제로, 삼성은 이 laptop이 12초 안에 부팅된다고 말했습니다.

이 laptop이 MacBook Air보다 가치가 있는지 판단해 보세요.

-> 매셔블 꽤 좋게 봤는데 먹고 살아야 하는 문제가 걸려서 그랬겠지만 이렇게 뒈져블이 되면 골란하죠.. 객관적으로 써야하지 않을지.. 과거 출시 제품을 비교하다니..

-> 물론 이번에 삼성에서 내놓은 재품 매력있는 건 사실입니다. 하지만 이건 어디까지나 미국에서 판매되는 놋북에 한정된 것입니다. 한국에선 또 얼마나 후려칠지.. 암튼.. 정말 객관적으로 비교하고 구매하시길.. ㅠㅠ

http://mashable.com/2011/03/16/samsung-laptop/#11643Its-Thin


  Power Editor : 펙트군
  분야             :
인터넷, 게임, SNS, 모바일, IT전반
  소속             : 인하대소속 수습 에디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