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USB와 MP3 따로 관리하기 번거로웠다!
LG전자 UP3 Touch로 만나는 편리성을 맛보다.

요즘 LG의 뉴스 소개는 블로그코리아의 뉴스룸 서비스를 주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삼성이나 기타 제조사의 정보가 계속 올라오지 않아 아쉽기는 하지만 저 같이 포스팅 소스가 부족한 사람에게는 꽤 유용한 정보 유통 채널이 되고 있네요.

오늘은 LG전자에서 나온 저렴한 가격의 UP3 Touch라는 MP3 플레이어를 소개할까합니다.



일단 디자인은 특별 한 건 없는 것 같습니다. 다만 터치가 지원되고 슬림형 디자인이란 것이 좀 클리 더군요.

MP3, WMA, OGG 등 다양한 포맷을 지원하는 것이특징이며, FM라디오 청취와 음성녹음, 라디오 녹음이 가능하다는 것이 조금 끌리더라구요.

왜 그런거 있잖습니까? 음악만 듣다가 사람 목소리가 듣고 싶을때 말이죠. 그런 분들을 위해 좋은 아이템인 듯해요.

또, 최대 15시간의 제생 시간과 PC 연결을 통한 편리한 충전기능, 여기에 음악 파일은 물론 사진, 개인 문서까지 저장 관리가 가능하답니다. 여기에 어학 공부중인 학생이나 직장인을 위해 구간 반복 기능까지 가지고 있어 이전에 소니의 워크맨을 능가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는 것도 이 UP3 Touch 의 특징중 하나라고 합니다.

제품을 실제 써본건 아니지만 2G, 4G 용량에  55,000원 ~ 69,000원이란 합리적인 가격도 그런대로 괜찮아 보이지만.. 현재 MP3 보급율과 기존의 제품들 또한 너무나 막강한 기능을 가지고 있어 실제 판매에 좋은 영향을 미칠지는 좀더 두고 볼 필요가 있는 것 같네요.


댓글